2010년 11월 27일 토요일

Netfllix 임원은 여러 PS3의 UI 광기 뒤에 방법을 밝혀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www.engadget.com/2010/11/26/netfllix-executive-reveals-the-method-behind-its-multiple-ps3-ui/:
넷플 릭스는 입증하는이다, 밖으로 첫번째 것을 테스트하지 않습니다없는 행동을하게 플레이 스테이션 3에 대한 최근에 발표한보고 즉시 인터페이스에 많은 변화 본 , 가격 , 심지어 웹사이트 redesigns . 제품 수석 책임자 닐 해리스는 현재 PS3의 세 가지 UIs을 제공하는 것을 테스트는 종종 단순보다 먼저의 완성도를 나타냅니다 노출, Quora에 대한 답변에 회사의 방법론에 대해 입을 열었다. 아이디어는 우리가 아직 대신 주사위 때마다 롤링 우리는 서비스를 로드할의 문제에 어떤 선택을 더 좋아할지, 그들이 같은 것처럼 자랑하는 사람의 취향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방법을 신속하게 요소는 주위에 이동됩니다 그들이 정보를 검색 파악해야합니다 .

Netfllix 임원은 광기 PS3의 UI 여러 보여 메서드 뒤에 그것의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0년 11월 26일 (금) 18시 50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mathewi | 출처 Quora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