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대해 모든 걸 알고 큰 불황 에 우리가 취재하지 저항 그렇게하려고, 제품 시신의 안테나로하는 통합이 수하면 회사를 일어나게 시보레 같은 큰 규모에 - 그런데 어떻게 '에 S를 최신의 시도. 일찍 2011 드롭 가기 카마 버전은 자신에 대해서 다소보기 흉한 부위요가 뒤를였다 큰 채찍 안테나 걸려와 함께 굴러 발견도 진정으로 기계의 후퇴 스타일링 대기열 함께 가야 역 조금. 대부분의 자동차에 오늘은 안테나가 여기에 불가능했던이 차의 지붕의 실종 특성상 후면 유리하지만, 통합되어 있습니다. 도움이 필요한 경우 GM은 뚜껑 갑판되어 두 전용 안테나 논문집, 돈에있는 후방 Hibbard 자리잡은 스포일러 호리호리한 내부의 일을보기 흉한에 묻으 방법을 찾아 관리와 그레그 Kittinger는,. 문제 해결 - 음, 것을 제외하고 XM 과 OnStar는 트렁크 매달려 밖에서 볼 필요는 별도 될 여전히 슬프게 수있는 상어 지느러미. 아마도 2012 모델은 전적으로 신선하고 깨끗한 것입니다.
카마로 컨버터블의 계속 2011의 본문에 안테나 독서 체비 빌드,) (비디오 포함 무료로 범퍼를위한
체비, 카마로 컨버터블의 2011의 안테나로 시체를 빌드 포함 무료 범퍼)를위한 모든 (비디오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0년 12월 19일 (일) 3시 3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