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12월 12일 일요일

온라인 추적 회사는 수신 거부 프로그램을 실행하려면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AOgVePEqdkA/story01.htm:
storagedude은 "강하다는 미국의 온라인 개인 정보 보호 입법의 전망에 의해서 위협 쓰기, 데이터 수집 회사의 소수가 정보 회사가 가지고있는 쿠키의 선택을 취소하거나 데이터를 수집 편집 볼 소비자에 대한 자발적인 시스템을 만들어 함께 밴드 있습니다. 많아 광고 프로젝트의 개방형 데이터 파트너십은 가능한 해결책까지 상당히 먼 거리입니다 - 추적과 큰 이름을 온라인으로 기업이 아직의 점수는 노력에 로그인할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한 장소에서 모든 온라인 추적 데이터를 넣으려면 첫 번째 시도이다. 그것은 IE9로하지 - 안 - 트랙 메커니즘을 추가할 계획이 주 MS의 발표와 결합하여, 그것이 어떻게 아닌 트랙 체제에 대한 FTC의 전화가 일부 견인을 얻을 수있다는 것을 나타납니다. 개방형 데이터 파트너십이 특히 흥미로울 것입니다, 소비자는 그들에 대해 수집된 데이터에서 좋은 모습을 점점 것입니다. 나은 광고는 이미 소비자가 타겟팅 어떤 행동 광고의 선택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누군지 클릭을 통해 이들의 약 5 %가 더 실제로 배우고 (PDF 파일, 슬라이드 5) 제외. 그것은 소비자 후에 수신 거부 율 변화 데이터를 실제로 수집되는 볼 수 있는지 확인하기 위해 재미있을 것입니다. " 분명히, 그들은 데이터 수집을 그만두고 말이되지 않습니다. 그들은 단지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도록하고 사람들이 정보를 바탕으로 광고를지고의 선택을 취소 또는 단순히 그들이 공유 싫은 건을 제거하자.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