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물론 - 가스가 2020 전에 갤런에 4 달러 히트 바인딩되어,하지만 당신은 점점 더 비싼 수있는 구매의 Fisker 처리해에서거야하기는 돈을와 끔찍한 가자의 가솔린 갈마를 . 물론, 사람들은 아마 그냥 어머니 지구에게 여전히 뼈를지만 던질 뭐하는거야 친환경 자동차에 100 만 달러를 날려 찾고있다 - 돈은 중요합니다. 원래 조롱 2007 년 가을에 뒷쪽으로, Fisker 최초의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는 아직 있지만, 생산 대량 근처 종료까지하지 않았 그것은 동시에 모든 가격이 오히려 상당한 upticks을 두 볼 수 있습니다 관리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 약 이년 전, 우리는 MSRP가 본 80,000달러 증폭 및 7000 $로 오늘은, 잠재 고객이 요금 대상 950 $ 전에 아르되는 통보 이메일을 통해 95,900 것을 $에 지금 앉아있는 카르마의 기본 가격이. 허락 하신다면,이 회사는) 5000 주장 $이가 포함되어 통합 태양열 상당 (지붕 패널에서, 그리고 아직도 그래요, Panamera 미국보다 시작에 1,400달러 이하로 88,400달러 후 인센티브를 세금 연방이 포함 축소, 않는 기본 가격. 그게 우리가 죽은 - 현재 증가에 대한 왔으면 아르 세금 휴식 후 73,000달러 또는 그렇게 넘길에 설정한 하이 롤러를 의심한다고이, 아직 안돼 확정 우주선 날짜있어 특별히 할 때 큽니다. 신용하려면 Fisker, 우리 주변의 거 봤어 고난과 제너럴 모터스 가지 시련을 통해 비슷한 볼트를 하고, 심지어 95k에 $, 당신은 바퀴) 겁니다 법적 거리 (수 사이보다 열심히 다림질을 찾을 더 섹시 해요.
Fisker가 고려 레이즈로 운명 하이브리드 플러그인으로 기본 가격 $ 위로 750i 가져다주는, 95900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0년 12월 26일 (일) 5시 38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