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하지만, 은유 영역 싸움 확실하지 불을의 작품과 화재 사실 밖에서 말해 우리가하지 못하게 FTC는 어떻게 일을 펠트 않습니다. 최근에 말한 구글 "연방, 몸이 좋지 모든 사과 "후 회사가 infos을 훔친 사람들의 개인 , 시스템은 쿠키 "일종의"하지 트랙을 만드는 개발자에게 브라우저에 사이트 네트워킹 사회 그리고 지금 물어. 이 쿠키는 사이트가 사용자의 브라우징 습관을 캡처하지 없지 맞춤 광고를 게재, 생성된 것을 볼 수 있으며 간단한 브라우저 버튼으로 활성화 쿠키를 선물했다면. 지금은 FTC의의하지만, 아무것도 안 강제이 공격적 위협을 제공 한 :
그래서 당신은 그것이있다 :, 기업을 좋은 재생을 시작하거나, FTC는 아마도 뭔가를 할 수 있습니다. 한편, 우리는 아마도 거기서 중간에 귀여운 찾는 싸구려 남자를 먹을 수 있습니다. 그는 정말 맛있는 보인다.에 관하여 '추적하지,'우리는 기업에게 시간을 좀주고 있지만, 우리가 그들을 훨씬 쉽게 소비자의 선택을하는데에 훨씬 빨리 일을보고 싶어요.
[예의 이미지 Fagles ]
FTC는 전쟁을 다른 쿠키와 쿠키를 추적하는 싸움 싶어 설탕 만들고, 맛있는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0년 12월 3일 (금) 8시 47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