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적이 이미 들었 이동되는 연방 통상마다 감시위원회는 종류의 쿠키를 중지부터의 버튼을 "추적이 좋지 않다"는 푹신한하지만의 보이는 definiton 식용 비 않습니다 멈추지에서 평소처럼 "쿠키." 금요일에 기자 회견에서 말하기, FTC의 회장 존 레이 보위 츠는 또한 그것으로 설명 것에 대해 어도비와 얘기를하고있어 오히려 재미있는 재미있는 이야기를 떨어뜨 "플래시 문제." 보고서으로 지불 내용, 새로 임명 FTC의 최고 기술자 에드 Felten는 나중에 "실제로는 너무 질문 쿠키 소위"플래시 명확히 문제가 또는 무엇 어도비는 설명 "로컬 공유 객체." Felten의 말처럼, 이들도 있지만, 목적을 추적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웹 브라우저의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의해 영향을받지 않습니다 - 크롬 하나 주목할만한 예외입니다. 이 회사는 또한, "의미있는 명확하고 지속적인 선택의 여지가 온라인에 대한 육성하는 모든 업계 이니셔티브를 지원하는 것이라고 덧붙였다 - 그건 한편, 어도비는 플래시의 로컬 공유 객체는 절대하고, 추적을 목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그것은 반복해서 그러한 관행을 비난이 있다고 추적. "
[이미지 예의가 dopefly하여 COM 점 ]를
FTC는 '라는 쿠키 플래시'의 문제에 대해서는 얘기에 어도비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0년 12월 4일 (토) 23시 58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