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hoghat은 워싱턴 포스트에서 발췌와 함께 씁니다 : "이것은 인터넷에서 동영상을하기 전에 오래 걸리진 않을거야 이내에 항상 도달 - 그것은 스마트폰, 태블릿 컴퓨터 또는 당신의 거실에서 하이 엔드 텔레비전에 있는지 여부를하지만 뭐. 아무것도있다면보고 가치? ... 당국은 컴캐스트는 원천 콘텐츠 온라인 비디오 서비스를 억압하지 수 있도록 어려운 조건을 추진하거나 시청자가 인터넷에 차례로 시작 한 번에 연회실 NBC의 프로그램에 대한 가격을 밀고 최근에 영화나의 최신 에피소드 '토요일 밤의 라이브', '30 록 '등 인기 TV 프로그램. 고객이 언젠가는 현실적으로 그들의 케이블 구독 드롭 수 있는지 여부와 가서 확인할 수 NBC 방송에 대한 입찰에 그들은 컴캐스트에서 추출 양보 온라인 전용 그들의 TV에 대한.들이 ... 컴캐스트는 이러한 노력은 미국에서 보는 텔레비전과 미국의 10 % 미만의 약 10 % NBC 유니버설 계정 있으니까 불필요한 것을 주장, 그 벽의 일부를 짖밟고 연방 규제 당국의 노력에 저항했습니다 박스 오피스 매출 - 따라서도 산업을 개발하는 방법을 지시하는 작은 "이라고 말했다.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