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기심 타이밍, 아냐? 오늘 아침, 쿠퍼 티노의 홍보 부서가되었다는 추천 광고를 비난했다 신기한 것을 좋아하는 애플 TV는 단지 - 출하하기 시작 석 달 전에 - 일 크리스마스 이전에 백만 마크에서 판매 하나에 십자가 예정입니다. 분명한 발언은 무시하기 어렵다 : "그것은 많은 대한의 취미 . " 그리고 네, 그렇습니다. 하지만 아마도하고, 소비자 구매하고 무엇보다도 오버 낮은 99달러 가격이 지점에서 트렌드와 더있다 당신은 논리, 당신은 아마 가지고 있어야한다고 의심하는 경우 연좌 Roku CEO 인 안토니 나무. 비즈니스 내부자에있는 사람들은 한, 그리고 우드 TV 애플 자백 그 Roku 미디어 겐 스트 리머의 초 중 도입 판매가 실제로는 두 배 이후. 에도 있듯이 이야기가, 잡스는 모든 섹터를 고체, 영역 상자 - 상단 세트로 환기 시켰을 뿐일세 소비자의주의를 한을위한 가장 기본적인 Roku의 소매와 단지 59달러 , 그것은 협상을 거친 드라이브는 꽤 의상이 명백히. Roku도 있지만, 올해의 가까이에 그것의 백만분의 일 상자를 판매하는 기대 물론 이렇게 3 개월보다 훨씬 더 오래 있었죠. 하지만, 위, 활발, 아무것도 백만 (5천만달러 이상의 연간 매출을보고 혼자 내버려) 판매에 대한 꽤 성과입니다.
애플 TV를 계속 읽기 새로 Roku 미디어 깃발 경주의 매출을 만 부수
새로운 애플 TV, Roku 미디어 깃발 경주 판매 하나 만 깰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0년 12월 21일 (화) 9시 8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