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 피켄스는 여호수아 Brustein는 포레스터 리서치의 조사 결과 사람들이 인터넷에서 보내는 시간의 양에 따라 이제 그들은 텔레비전을보고있다로 인터넷을 사용하여 많은 시간을 보내는 미국인으로 지난 5 년간 121퍼센트 증가했다고 씁니다 "씁니다. 그리고 사람들은 젊은 30 세 몇 년 동안 텔레비전보다 인터넷과 더 많은 시간을 소비했지만, 포레스터의 조사 결과이 세 연령 그룹에 사람들은 물론 이렇게되는 첫해는 것을 보여줍니다. 포레스터의 조사 결과는 또한 상당한 증가를 보여줍니다 인터넷을 사용하는 사람들의 숫자는 그들이 18% 2007에서 비디오를 볼 때 인터넷을 사용 말하는 올해 조사 대상 성인 중 33 %와 스트리밍 비디오를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인터넷의 증가가 반드시 텔레비전 소비의 하락으로 이어지는하지 않습니다 인터넷, 특히 모바일 인터넷은 단순히 사람들이 미디어를 소비하는 더 많은 기회를 만들고 있기 때문에, 젊은 시청자 점점 장소로 인터넷과 그들의 텔레비전을보고 편안하게. "젊은 인구와 애널리스 트인 재클린 앤더슨을 말합니다, TV는 여전히 변화에서 중요하지만, 어디에 그들은 콘텐츠를 받고있다 "앤더슨을 말합니다."우리는 상처를보고 어디로 가는지, 그게 다가 온단 세대 동안.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