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개의 인수를 며칠로? 그게 아니라고 말해! 사전 unboxing에조차 소리나는 예술 , 구글은 기반 있습니다 - 시애틀 지금까지 먹습 Widevine . 솔직히 말해서, 인식되지 얘기도하지 않고 기술을 회사의 장점을 복용 것 같아요 - 당신은 그것이 지구 주위에 사용되는여 250,000,000 웹 깃발과 연결되어 HDTVs, 그리고 그것에의 설계 주로 시도를 저지 불법 복제 소비자를 활성화하는 동안 즐길 수 디바이스의 넓은 배열에있는 콘텐츠입니다. 이런 일이 어떻게하는 경향으로, 어느 옷이 가격을 얘기이지만, 엘 GOOG에이 자사의 포트폴리오에 이런 회사를 원하는 이유 매우 분명한 사실이야. 또한, 그것이 그 우스 꽝스러운 비아 콤의 경계선 항소를 믿고 레이어에 DRM이 불법 복제에 괴물을하는 동안 그것은 지출이 힘들게 번 돈을 주문 프로, 안티 스튜디오로 객장 구글. 어쨌든 구글은, Widevine의 계약을 유지하기 위해 기존에 대한 지원을하고 미래의 고객뿐만 아니라 제공하는 자사의 의도를 알리는, 아직 구체적인 계획으로 들어갈 수 없어 "두 Widevine의 제품 및 자체을 향상시키기 [기술]을 따라 건물입니다."
구글은 몇 만대가 더 지출 회사는 소프트웨어의 예상 최대 Widevine DRM으로의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0년 12월 5일 (일) 13시 20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