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월 2일 일요일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3 레벨 디자인 수업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7Q-EL12Bx7k/story01.htm: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3는 많은 명백한 디자인 수업을 들어 : 익명의 독자가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 3의 초기 수준의 디자인은 점차 자습서로 뻔뻔스러운과 돌출로 무언가를 필요로하지 않고 게임에 선수를 도입하는 방법에 대한 대폭 비트에서이 발췌와 함께 쓰기 그것은 또한 예를 들어, 다른 게임에 존재,하지만,이 수업 중 일부는 완전히 선택적 얼마나. 게임은 아무도 없어요되었다 플레이어가 특정 정비공 마스터. 내 playthrough 동안 놀랐 수 복잡성의 점진적 레이어링 손으로 잡고 강제로, 그것은 단순히 (이것은 경험을 우회 청크를 의미하더라도) 자신의 페이스로 그것을 탐험 플레이어 무서워하지 않습니다.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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