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우스가 이 없습니다. 방금 2011 북미 국제 자동차 쇼에서 기업의 무대로 압연의 포르쉐 918 RSR에서 한번보세요. 그것은 563hp 전통적인 가솔린 엔진은 엄청나게 767까지 총 전원을 가져 앞 바퀴를 가동 전기 모터 한 쌍의와 함께 중앙에 장착되어있다. 전기 모터는 관성 플라이휠은 승객 좌석은 최대 36,000 rpm을 위해에서 도로 자동차와 회전에있을 것이 어디에 탑재에서 오히려 그들의 힘을 감당, 전통적인 하이브리드로, 배터리 세트에서 제공되지 않습니다. 운전자가 버튼을 눌렀을 자동차 브레이크는 그 기세가 acceleratory 올려줘로 변환하면 그 기세에 의해 소용이야.
그건 작년 합리적으로 성공적으로 실행된 911 GT3 RSR 하이브리드와 같은 설치 프로그램의. 그 스타일링은은 확장 기능의 분명 918 스파이더 70 년대 초반의 경주자 917 포르쉐의 성공적인 단서 찍은에서 엄청나게 번호와 (지느러미의 상징적 파 917 endplates 봐요 등). 이 시점 포르쉐하지만,이 차가 없으며, 트랙에서 그 첫선을 보일 것입니다 때 어떤 수업에서 실행됩니다 표시하지 않은 한 가지 분명 한건 : 이것은 도로가 아닙니다. 그래서, 우리는 조금 우리가 아직 생산에 어떤 회사 세부 사항을하지 않은 실망 거리 918거야 - 어쨌든 우리는 그것을 여유 수 없습니다합니다.
포르쉐 918 RSR를 발표, 767hp 하이브리드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1월 10일 (월) 7시 6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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