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 볼보 그런듯 C30 전기 에버스먼뿐 아니라 대가를 치르고 심한 도로에서 실행되어 있어야합니다 싶었. 미쯔비시의 전 - MiEV는 , 자동차를 전기 중 하나가 먼저 현대 보어 전체로 해안을 미국 히트 약속에 (하지만 확실하지 첫 번째는 ADAC, 유럽 최대의 오토바이에 클럽으로 테스트를 사고의 대상이되었습니다) 그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차가 모두 40mph 정면과 후방 오프셋 영향, 우리 자신의 겸손 NHTSA에서 사용되는 정렬과 비슷한 고생했다 구. 차가 아니라, footwell의 일부 변형과 함께 완벽한 마르크 점수 않았어요 아무런 지장이 거기 있었다고 지적하고, 가장 중요한 사실은 전기 시스템의 안전성은 충돌 시에 자동으로 잘라. 그런 것들을 누리고 돌연변이 도마뱀 않는 한 - 이것은 내부 또는 밖으로, 좋은 것은 모든 사용자에 대한 깜짝 감전사를 의미합니다.
ADAC의 충돌 테스트 첫번째 생산 미쓰비시 전 - MiEV, 그건 난장판을 만들지만, 점수는 잘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1월 17일 (월) 11시 27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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