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ou는 후견인의 기술 블로그가 만들 수 있습니다. 도와준 스패머 다루는 구글의 다음 큰 도전에 흥미로운 기사를 실행하는 "쓴 '구글은 중국을 제외한 시장 (의 90 %로, 검색의 900 파운드 고릴라이다 러시아), 그리고 행복하게 해주는 고릴라를 간질간질 주위에 특별히 성장하고 ticklers을 풍요롭게 전체 산업 없습니다. ' 그들은 '구글은 너무 쉽게 자신의 키워드의 꼬리를 소비 뱀은 그 된 메모 폴 Kedrosky를 인용 식별 수익성이 검색 결과에 나타나지 몇 마디를 -. 어플 라이언 스에서 mesothelioma 복에, 수업을 카약으로 - 싸게 정기적으로 콘텐츠를 재료로, 당신은 완료됩니다. 웹상에서, 아무도 당신이 콘텐츠 그라인더 걸 알고. 심지어 학술 연구를 수행 리뷰, 제품, 기업, 또는 검색이든, 스크레이퍼 사이트는 원본 콘텐츠보다 높은 순위입니다. 문서는 구글이 구글의 관점에서, 그러나이 문제를 해결하려고 수 speculates, 사이트에서 이러한 유형의 대부분은 애드 센스 광고를 사용하여 구글에 대한 수익을 (검색 결과의 첫 페이지에서 온 클릭수의 89 %) 생성, 그래서 구글은 너무 많은 것들을 변경하는 동기가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는 자사의 검색이 아주 잘 고장이기 때문에, 사람들은 '구글을 사용하여 막을 수 .. . 충분한 사람들이 그것을 할 것인가, 즉 - - 질문은 충분히 볼 것인가이다. 이것은 구글의 레이더에 나타날 것이라는 우선권을 만들어 '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