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1월 17일 월요일

새로운 연구는 비디오 게임과 정신 문제를 링크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4OW85vWs14w/story01.htm:
eldavojohn 10 분 후에 한 비디오 게임 중독자와 거의 그 고통이 정신 건강 문제의 모든 것을 소아과 학회지에 오늘 발표된 새로운 연구 결과 성적, 넷째, 일곱째 세번째과 여덟째 주장의 삼천 어린이 싱가포르에서 실시한 "씁니다. 이것은 오는 편리 후 투손 총격에있는 용의자가 널리 온라인 게이머로보고되었습니다. 연구에서 비난이 가운데 기존의 우울증, 불안 및 사회 공포증 exacerbating하면서 비디오 게임을 낮은 학교의 성능과 적은 사회적 능력에 이르게합니다. Gamasutra 리포트 엔터테인먼트 그 소프트웨어 얼라이언스 연합은 이미 '의 그것의 정의를'병적인 도박 '라고이 연구를 비판하고도 과학적이나 의학적으로 통용되는 사용되는 측정의 종류가 다른 학자들에 의해 비판을 받아왔다. 다른 결과도 잘 도구를 확인할 때 모호한 인스 트루먼 트를 사용하여 측정 쉽게 아르 이용이 가능합니다. 또한, 결과의 효과 크기는 주로 사소한이기 때문에, 그것은 저자는 단순히 부정 가능한 사물을 해석하는 가능성을 열어 단풍. 그것은 의사가 아직 게임이 문제가 발생 여부에 이의를 제기하고있는 것 같아.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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