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런 말 할 수 패트릭 소호 여기 종을 주위에있는 모든 바로 울렸다 이름입니다. 그는 확실히 같은 넷기어, 그는 규칙과 의자 최고의 기업으로 인식할 수 아니에요. 하지만 아이는 우리의 레이더가 오늘 아침에 화면 맞았어요. 소호 시드니에서 기자 점심 식사 시간 동안 MS와 애플 캠프 오늘은 확산에 비판도 많이 있었다. 오, 어디도 시작? 마이크로 소프트부터 시작하자, 그리고 그 소호의 주장 "마이크로 소프트는 이제 끝났다 - 경기,여 견해에서"안드로이드와 아이폰과 경쟁하기 위해 Windows 전화 번호 7의 기회를 비교하면. 의심스러운, 함께하지 레드 몬드 윈도우 7 및 MS 오피스 현금 젖소 연료를 실행에 새로운에게 욕망이 강한 마이크로 소프트의 모바일 전략 .
소호 다음이 자사의 모바일 장치에서 어도비 플래시를 지원하는 애플의 거절의 주제에 대한 인사도없이, 애플에 그의 명소 살이 : "무엇이 Flash를 휴지통으로 그를 위해 이유의 이유가 자아 도취보다 다른가있어?." 재밌네, 우리가 생각 인해되었다 그것은 성능, 보안 및 전력 소비 문제. 소호는 나중에 "일단 스티브 잡스 그럼, 아마 멀지 않은 곳에있는 애플은 플랫폼을 개방 여부에 대한 전략적 결정을 내려야 할 것이다 도망 간다"고 덧붙였다. 잘났군. 당신은 시스템을 모두 다시 시스템을 "열기"를 열등 아르 "폐쇄"얼마나 듣고 죽어있다면 아래 소스 링크를 누르십시오.
CE 이런 그가되지 않았습니다 :! 통화 '게임은 끝났어은'마이크로 소프트 보스 넷기어의 '이유 아이폰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Flash를 자아', '채용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1월 31일 (월) 4시 32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