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가 익숙해지 좀있어 수입 자사와 인텔 레코드를 설정하는 올해, 그리고 분기 살인자와 다른 2010 뒤덮인에서 자사. 와 1백15억달러 매출 및 4백36억달러 년 (작년부터 최대 24 %)이 총 인텔은 자연스럽게 높은 승마입니다. 그것에 숨어 위험이 있어요 CES에서 발표 MS는 함께하지만, 수평선 의 Windows 버전은 다음 칩에됩니다 팔에 또한 실행 공간, 운영 체제의 x86 긴 지배력을에서 데스크톱 - 잠재적으로 끝나는 수십년. 물론, 주제가되고, 수입 호출에 와서 여기 주제에 대한 인텔의 CEO 폴 오텔 리니의 레벨 달린 진술의 :
바울의 목소리를 조심 분석 후, 우리는 공포 또는 두려움 그 안에 어떤 힌트를 검색하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50 살 + 그가 착륙하고있어 무엇 %를 - 많은 우리가 기대 이상으로 잘, 솔직히 말해서. 그것은 매우 그는중인 Windows의 새 버전을보고 그 흥미와 "디자인 -에서 - 긁힌 자국, 터치 - 태블릿을위한 운영 체제를 사용"일반 윈도우에서 실행되는 윈도우 전화의 생각도 우리에게 소식 - 그건 확실히 만들지만 어쩌면 그리고 (실행 수많은 의미에서 긴 발머는 한번 건가요되었습니다 .) 그것은에 있어서는 여전히 인텔은 단지로서 ARM의 사람들은 고성능 PC 용 프로세서를 만들기에 단점을 가지고 같은 휴대폰 프로세서를 만드는 단점이 많이있다면 그것은 레거시 지원에 관해서, 그들은 적어도 꽤 동등한에있을 게요 "디자인 -에서 - 스크래치"태블릿 운영 체제. 무슨 인텔은 확실히 큰 로드맵과 현금 t을 가지고 아무리 지금, 그래서 우리는 폼 팩터 동전의 모든 측면에서 공정의 CPU 싸움을 다하겠습니다.인텔 게다가 그들의 운영 체제를 통합으로 우리는 이제 설계 -에서 - 스크래치를 가질 처음으로, 하나있는 능력을 가지고있다, 터치 - 우리가 없어 인텔에서 실행되는 정제에 대한 운영 체제를 사용 오늘, 그것은 같은 OS는 스택 때문에, 그리고 둘째로, 우리는 전화로 Windows를 팔 또는 Windows의 다음 세대, 실행, 우리의 최저 전력 인텔 프로세서를 넣어 수있는 능력이 있습니다. 그리고 난 우리 거꾸로 기회로 저길 봐.
단점에 재능이있어, 오피스 좀 크리프 - 곧 PC의 공간에 대한 이러한 제품에서 실행되는 주어진 없습니다. 나는 두 가지 이유 때문에 그 의심 오전 : 그 공간은 인텔이 유난히 좋은 전력 및 성능 요구 사항의 다른 세트를 가지고, 하나, 그리고 둘째, 그 기계의 사용자 모두가 처음부터 활성화되어 소프트웨어가 주변 기기에 대한 레거시 지원을 기대 이러한 장치에 대한.
인텔 CEO 인 폴 오텔 리니는 발표 깨워의 기록 수입 이동에 ARM의 주소를 Microsoft의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1월 13일 (목) 20시 1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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