또한 전통적인 가솔린 구동 자동차의 무한한 범위를 제공하면서도 연료 전지 구동 자동차의 효율성과 driveability 전기 차량 제공 - 당신은 그 수소 탱크를 맨 위로 장소를 찾을 수 가정. 지금은 있지만, 문제가 좀 그게 메르세데스 벤츠가 될 나가 그것을 만들는 모든 사람만큼 큰 지장이 아닌 밖 그것은 보여줍니다. 그것은 운전있을거야 대의 B - 클래스에 F - 셀 방식을 운전 모두 이전에 호주 전역 호핑 상해로 보트를 다음과 미국 이상으로 운전, 그 가로질러 비행, 리스본로, 전세계의 모델을 시작으로 슈투트가르트 및 자동차 운전 아시아 전역, 궁극적으로 직면 그들은 왼쪽 같은 방향으로 스투 트가 르트에 다시 도착. 대의 B - 클래스에 F - 전지는 탱크에 400km 줄래 3 분 안에 리필하실 수 있습니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최선의 것을 가지고있을 이유로 판단되는 것입니다 보어맨 찰리도 맥그리거 Ewan 중 하나를 따라 아마도 로그인 웨이 라운드에 가서 얼마나 잘 주어진 일을하지만, 태워다 줘서.
벤츠는 수소에 드라이브, circumnavigating 지구를 세계 휴대폰에 F - 나가 라고요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1월 10일 (월) 22시 29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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