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토반 내려 김이에 대해 훨씬 더 효율적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폭스바겐은 밖으로 carted이 새롭게 업데이트 - 이후 큰 XL1을, 중 불리는 지금, 효율적인 차량 개념을 슈퍼 퍼지 수학 , 우리는 확실히 - 효율성 연료 313MPG입니다 정격에서 그리고 여행 만 km 당 이산화탄소의 24g 생산 . 전기 모터 및 제작 TDI 디젤 엔진이있어 모든 소란과 전체적인 바디 디자인은 가능한 한 공기 역학적 가벼운로 자동차를 만들기에 집중하는 동안, 안으로 소리를 으르렁. 바람 터널 테스트 및 최적화는 다소 모범 0.186 드래그 계수로 이어질 동안 폭스바겐, XL1에서 초과 비만함를 면도하는 탄소 섬유, 마그네슘, 세라믹, 알루미늄을 사용하여 795kg 억제 무게를 달성했다. 그것은 아무것도 외부에 이러한 특성을 보는 건 참 드문의 supercar 지만, 영역을 다음이 개념에만있는 이유는 아직도 왜 이런 PHEV입니다. FOF.
미학을 의심 읽는 폭스바겐의 XL1 개념의 플러그인 디젤 - 연료 하이브리드있다 313MPG 계속 효율성을,
폭스바겐의 XL1 개념의 플러그인 효율성에 디젤 연료 하이브리드했습니다 313MPG, 의심 미학은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1월 25일 (화) 23시 9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