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떤 주요 가전 회사가 표시 타블렛이없는 잠시 생각해? 맞아, 소니. 애플의 iPad 2010 년에 발표된 이래 사실, 소문의 자궁이 뚜렷하게도 호색적인 소니 태블릿 고자질의 황무지되었습니다. 아 물론, "소니의 소유 기입 프로토 타입의 개발까지 매우 중요한 위치를 commingling는 에릭슨의 "어딘가에 간 자체 Xperia 재생 부산물 및 바이오의 PC 라인업. 하지만 그 너머 : 무능한 사람, 없단다 ... 오늘까지.
우리는 안드로이드 3.0 태블릿의 9.4 인치 팟 시작, 얘기하고 싶은 정제 몇 가지있다. 의 세부 사항이 고도로 신뢰할 수있는 독립적인 소스에 의해 확인되었습니다. 내부 암호명으로 자사의 "S1"알려진, 소니는 사용자 지정 중입니다 마띠아스 두아르테의 허니컴 인터페이스를 명세 자체. 기능이지만, 소프트웨어의 소니 우린 회의 중, 우리는, 바이오의 소니 적이되어 안심 스패닝 팀 재능 엔지니어링으로 첨단 물건을 만들어 그 소니의 작품은 리더 , 플레이 스테이션, 그리고 소니 에릭슨 제품 그룹. 팀이 있지만 바이오 단체 단서 아마 브랜딩 바이오없이 소니 제품으로 시작됩니다, 한 소식통에 따르면. 소니의 맞춤 건설한 전환과 UI 요소는 경쟁과 시간에이 iPad의 유명한 경험을 향상 사용자 경험을 만들었습니다. 타블렛 자체가, 우리가시키는, 퍼센트에 초점을 맞춘 100 Qriocity , 소니의 음악, 게임, 전자책, 그리고 유럽에서 시작되어 동영상이 단지에의 서비스 수요. 이것은, 게임 제공 탑재와 소니 추신 하나 Bravia 미디어 리모콘 과, 그래, 플레이 스테이션의 통합 - 불분명하지만, 이건하는 경우 제한을 받게 리모트 플레이 안드로이드 타블렛됩니다 있거나 스테이션 스위트 인증 . 하지만 그는 단지 지식으로 추측컨데 - 한 소스는 매우 잘 시간이 그것 배송의 승인의 플레이 스테이션 게임 밀봉를 얻을 수 speculates.
그래서 그게 무슨 curvaceous mockup 위의 어때? 디자인은 "아름다운에 최고의 선물"로 우리에게 적 소니에서 본 자여 소스 설명했다. 휴식을 통해 클릭하고 우리가 설명 해 줄게.
독점 계속 읽기 : 소니는 'S1'태블릿 허니컴 인치 가져다 Qriocity를 위해 9.4 -
독점 : 소니는 'S1'은 태블릿 가져다 허니컴 Qriocity가 9.4 인치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2월 16일 (수) 8시 59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