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2월 27일 일요일

소비자가 오래 계속 덜 테크 물건을 구입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yv4CDopckUo/Consumers-Buy-Less-Tech-Stuff-Keep-It-Longer:
미국인들은 덜 테크 물건을 구입하고 그것이 마지막으로 더 이상 (reg.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만들기 : 휴 피켄스는의 글을 뉴욕 타임스는 바다의 변화가 큰 불황의 결과로서 소비자 행동에 자리를하고있다는 표시있다는 것을보고 "씁니다. 많은 경우에 차이가 단순한 개월, 경제 학자이지만 소비자는 그 접근 방식이 완전히 회복과 침체가 소비자 만든 강한 인상 때문에 쉽게 신용의 반환을 오래 버틸 수라고합니다. 예를 들어 패티 Hauseman 그녀가 다섯 살과 붙어 된 애플 컴퓨터 그것은 이상한 기계음 소리를 만들기 시작 때때로 그녀는 크리스마스에 새 컴퓨터를 구입하기 전에 고장까지 -.. '주 후, 예전의 하나가 죽어 우리는 꽤 잘 그것을 초과,'사실 단장한 하나를 Hauseman을 추가, 말합니다 그녀가 경제적 혼란의 지난 몇 년 동안 그녀가 아직 가치가 있었 상품을 날리하여 그녀의 미래를 뺏어가 될 수 있다고 그녀의 느낌이 남아 있다고하지만, 새로운 것들을 감당할 수 있도록 많은 아니라고. 소비자가 새로운 차량에 집중 아르 업계 애널리스트는 또한 평균 사람들은 모든 16개월 위에서, 그들의 핸드폰을 업그레이 드를 18 개월 동안 기다리는 것을보고 한 조사 회사인 따라 최대 4.5 개월 년 전에서 14% 2008 년 말에 이후 기록이 63.9 개월, 있습니다. 몇 년 전에. 그들은 정말 신중하게 물건을 사용하는 방법과 보관 무슨 이야기 '우리는 우리의 할머니의 시간을 다시하지 않을거야', '낸시 F. Koehn는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에서 교수와 역사가의 말한다 소비자 행동. '그러나 우리는 인칭 또는 향해 터벅터벅 걷는 게 일관된가 나타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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