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2월 10일 목요일

광고 문안 : 노키아의 금요일 발표 Engadget에

에 많이 본 뉴스 흥미로운 http://www.engadget.com/2011/02/09/editorial-engadget-on-nokias-friday-announcement/:
스마트폰의 조건이 그것을 - 그것을 측정하는 당신은 얼마나 상관 없음 시장 점유율 , 소비자 mindshare , 검토 득점 , 또는 이익 - 노키아는 곤경에 있습니다. 비록 CEO는 그렇게 생각하는 거 같아요 . , 같은 워드 프레스의 Blogger와 겸손 분석가로 전문, 모두에서 대장의 새로운 노키아에 대한 조언 계정이 종을에와 스티븐 Elop , 캐나다에서 태어난 전직 Microsoftie 누가 지배 금융에 최고의 회사가 핀란드어로 돌아가 자랑스러운 계획을 것입니다 선물로 연간 금요일의 자본 시장 주 소동. 그리고 노키아 동안 Engadget 편집자 앞서 금요일 큰 발표를 공유할 수있는 몇 강한 의견이없는 것은 아니다 미국 시장에서 상당한 입지를 가지고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전체 읽기위한 휴식을 누른 다음 아래의 댓글에 자신이 센트에 던지기. 운이 좋다면, 우리는, 빌드 및 / 또는 catalyze 경쟁력있는 생태계를 모두 자신의 가입 충분한 돈을 벌겠.

광고 문안을 읽고 계속 : 금요일 발표 Engadget에 노키아

광고 문안 : 발표 금요일 Engadget에 노키아의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2월 9일 (수) 9시 54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