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2월 24일 목요일

FTC는 무료 - 투 - 플레이 게임 및 애플 리케이션에 Microtransactions를 검토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O188rReV1qc/FTC-To-Examine-Microtransactions-In-Free-To-Play-Games-and-Apps:
GamePolitics에 게시물이 연방 통상위원회 무료 - 비즈니스 모델로 내부 microtransactions에 의존 모바일 게임을 조사 것이라고 지적했다. 대부분의 이러한 게임은 어린이를위한 판매 아르 아이들은 부모의 지식 또는 명시적 동의없이는 큰 지폐를 깨졌어 어디로 가지 경우 큰물가되었습니다. "에 - 응용 프로그램의 구매도 Smurfs '마을과 같은 아이들의 게임을 catapulted하고 동물원을 누르, 샌프란 시스코 기반의 포켓 보석으로, 아이팟, 아이폰과 iPads에서 가장 높은 수익률을 자랑하는 애플 리케이션의 순위에.하지만 연습은 놀리는 부모 와 $ 99 Smurfberries의 왜건 또는 19달러 눈송이를 한 통위한 말을 공공의 이익 단체가, 자녀의 게임에서 어떤 업무를하지 않습니다. 비밀 번호가 구매를 위해 필요한 것이지만, 비평가들은 안전 장치가 강하지 않다는 것을 말하는 충분히 그리고 그곳에는 허점이 있습니다. '부모들은 게임의 홍보와 그들을 위해 배달 메커니즘 현혹 싼 것을 알 필요'짐 Styer는 상식 미디어, 어린이를위한 온라인 콘텐츠에 대한 공개지지 그룹의 사장인. '하지만 기본적으로 사람들은 큰 문제는 이러한 애플 리케이션에서 돈을 벌하려고하는 모바일 애플 리케이션이 아이들을위한 새로운 플랫폼이기 때문에 오직 커질 것.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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