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보레 볼트 와 닛산 나뭇잎이 방법은 많은 비슷하게 위치 : 두 운동의 모터에 전기에 의존, 양쪽에 볼트 (수상 올해가 얻은 자동차 북미 잎에서, 유럽 ), 그리고 양쪽에서 판매를했다 놀랄 낮은있다 판매 개월 그들의 처음 몇. 월의 숫자는 밖으로 나와 바로있는 볼트 판매 또는 대여, 닛산 점수 동안에도 약한 87 구매를 321 차량과 방식을 이끌고 있습니다. 그것은 12 개월과 19, 각각에 대해 326 수치의 비교합니다. 우리 모두가라고 기록해 에버스먼를 (다시)에서 작성을 시작하기 전에, 우리가 배달이 느린 세류에 대한 가장 큰 원인은 오히려 제한된 공급되었다고 판단에 이르는,이 두 회사들은 전기 명 캐리어에 대한 대규모 백업 명령을 기억하자 수요가 줄어들고보다. 잎 및 볼트 생산 볼륨의 앞으로 가서 우리가로서 진입로 아르 것으로 예상되므로 공황의 권할 수없는 - 그리고 한 2011 1 월 온 주위 우리가 찾고있는보다 영업에 더 적은 아직 Joojoo가 관리하고 있습니다.
Leafs 매각에 미국 동안 January 닛산과 시보레 볼트 408, 제한된 공급 아마도 비난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2월 2일 (수) 8시 10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