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는 이미 가지고 조롱 이에,하지만 맛보기가 처음 밝혀졌 밖 - 어느, 가치를 보자 생산 최고가 없었어요가 될 정직, - 맛보기했다 엄격히. 자, 모토로라의 일요일 진짜 보울이 슈퍼 상업적들은거야 동안 debuting 될 보낸 우리에게 조각을, 그리고 그것은 기대할 수있는 모든 것이 당신이 꽤 있어요 : 1984를 읽고 꽃과 신사 잘생긴 Xoom , 흰 헤드폰, 그리고 수천 emotionless 드론 그들의 애플 제품을 "즐기고". 모든 게 겉보기에 그것에 대한 전쟁을 waged 매우 homogeny을 찬성을위한 애플 분명한 슬쩍있다는 리들리 스콧 - 감독 슈퍼볼 1984 년 매킨토시가 다시 상업, 그리고 우리는 좋은 사람가는 당신은 매우 강한 의견에 대해 가지고 용의자 그것. 광고의 처음 15 초 동안 휴식을 따르십시오.
, 관련된 아이폰은 모든 사용 automatons을에 흰 꽃이 계속 후드는 독서 모토로라는 teases 진짜 Xoom, Orwell 조지 광고 : 슈퍼볼
- 관련자를 사용하여 automatons을에 흰 후드 모든 아이폰은 모토로라가 teases 진짜 Xoom 슈퍼볼, 꽃, 조지 Orwell 광고 :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2월 4일 (금) 12시 23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