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기서의 끝 부분에 기억 으론 작년하기로 결정 의회는 미국의 필수 운동에 대한 상태에서 소음을 청취 휘젓다에 EVs가? 하지만, 당신 글라이딩 전기 자동차의 방해에서 성가신 보행자 절약의 이름으로 모든 있던 새로운 법률 자체가 하나 이상의 회사를 위해 도로에서 충돌을 만들 수있게되었다. 현대의 소나타 하이브리드는 모든 사용자가 켜거나 끌 수있다 "가상 엔진 소리"시스템을 갖추고, 늦은 2010 년에 시작하도록 설정했습니다, 그러나 정부의 요청이 차량의 배선 장비에 필요한 수정, 사용자 인터페이스 소프트웨어를 영구적으로 유지하는 것이 및 늦게 January으로의 데뷔를 지연 사용자 매뉴얼,. 이 바뀌는지만, 현대 미국의 CEO 존 Krafcik에 따르면 "놀랍게도 그 과정에서 후반"해야 할 일이 었어 지연은 적어도 현대의 소나타 모두 같은 소리 것이라는 보장합니다. 뭔가 어느 것이, 우리가 맞춰보세요.
현대 소나타 하이브리드는 2011으로 지연되었습니다 .. 로 '가상 엔진 사운드'시스템은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2월 28일 (월) 11시 29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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