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자동차가 빨리 만들기 위해 전력을 추가하거나 체중을 빼기 두 가지 방법이 있는데, 그리고 포르쉐 올해 Nürburgring 24 시간 레이스에 대비하여 자사의 새로운 911 GT3 연구 하이브리드 경주 모두에 약간의 일을했습니다. 포르쉐, 작년의 버전을 데려 다이어트 50kg 넣어 그것을, 두 자동차의 각 쳤고 출력의 KERS 'lectric 마리와 480의 202 모터에 의해 전기 구동되는 프런트 휠 21hp 드라이버 제공 ( 얼음 다양한 포장을위한 - ) 682hp 총 용해. 애들은 스투 트가 르트 희망의 제니 크레이그 루틴은 성능, 연비, 그리고 6 월 내구 이벤트를이기는 차의 가능성을 높일 것입니다. 하이브리드 드라이브 기술 - 원래 자동차 F1을 원천에서 윌리엄스 '-의 회사에서 만들어진 모양을 918 RSR 하이브리드 및 모델 2010에서는 대부분 그대로 있습니다. 불행하게도, 이것은 엽총 일과 KERS의 플라이휠 승마 상황은, 경주 전용,하지만 우리는 다른 수백 하나의 확실 기술 - 경사 911 변형 속도에 대한 필요성을 물리게하다합니다.
포르쉐 무게를 연구 하이브리드 더 많은 전력을 덜주는 911 GT3 - 아무것도는 맹세 아니라 그것은 FAT 또는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3월 17일 (목) 23시 23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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