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2009 년, 우리는 연구소 개발자 유충 모바일 쓴 이야기에 균열 lamenting Android 마켓에서 정격 게임 - 생활을 만들어 가기의 무능력을합니다. 음, 가볍게 넣고, 그것은 더이상 2009입니다 : 안드로이드 생태계는 방향으로 생각할 수있는 모든에 있고, 확장된 기하 급수적으로, 시장은 애플 리케이션을 추가로 수천에서 수만 취한 - 회사의 연구에 따라 하나, 어쨌든 - 안드로이드를 블랙베리가 있습니다 잡힐 현재 미국에서 가장 다작의 스마트폰 플랫폼으로된다.
이를 위해 그런 Spacetime 스튜디오는 - 애플 리케이션에 제공합니다에서 수익을 통해 구매, 전설 포켓 회사 뒤에 모바일 MMORPG - 사람 는게 그 이상의 사용자가되었다 안드로이드의 그것의 제작 30에서 더 많은 50 % 그 충격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또한, 그들은 더 많은 시간을 연주하면서 정말 멋진 애플 리케이션은 여전히 시장 그들보다 더 나은에서 밖으로 서있다는 사실에 대한 선언 과도 수도 훨씬 더 큰 주파수와 응용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지출하고 더 (그리고 더 많은 인구가) 응용 프로그램 성숙 저장할 수 있습니다. 에 - 응용 프로그램 구매 차이가 있지만, 조금 더 설명하기 어렵습니다 - 특히 개조 구글이 아직 잠시 동안 안드로이드에 밖으로 압연되지 않습니다 매끄러운 통합 구매 메커니즘을 않았거든요. 플랫폼에 관계없이 - - 어쨌든, 온라인 모바일 경제에서 명확하게 아직도 일부는, 성숙, 성장하고 할 안정화.
[감사합니다, 마이클]
이익 소름 끼치게! 안드로이드는 개발자가 포켓 전설 는게보다 베이컨을 가져옵니다 집에 더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3월 9일 (수) 3시 59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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