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24일 목요일

<em>길드 전쟁이</em> Devs 탑 목표에 대한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Rbp8nKkjIec/emGuild-Wars-2em-Devs-Aiming-For-the-Top:
다양한 MMOs는 지난 몇 년 동안 발표되었습니다로서, 그들의 개발자들은 종종 "두 번째는 최고의"충분히 그들을위한 좋은 이상의 것을 말하며, 월드 오브 워크 래프트에 대한 불가 피한 측정에 대한주의되었습니다. 그리 ArenaNet 그들을 위해 길드워 2에서 작업 있나니 저희가 위로 맞는 겨냥하고있어. 그리고 지금까지 Eurogamer에 대한 자세한 미리보기에 따르면, 그들의 노력이 해제 하거든요 : "두 거대하고 위험한 결정은 그 디자인되었습니다 : 문자 클래스 역할 (의 '삼위 일체'를 junking 보호 '탱크', 피해 - 딜러 및 . 치료자)는, 순간 - 투 - 순간 재생, 게임 콘텐츠를 아직 탐구 스타일의 아키텍처와 길드워이 보이는 멀리 일을하고 판타지 MMORPG처럼 즉시 reassuringly 느낌 - 그냥 눈에 띄게 신선한 하나 그것은 흐름의 질문입니다. . 컴뱃 더 많은 움직임과 위치와 관련된지만, 여전히 빠르고 부드러운보다 능률 단축키 기반입니다. 측량 곡선 콘텐츠가 아닌 전진, 왕이 꾸준한 여행과 함께 장엄한 오르막을 대체, 지금은 거의 평평한 라인입니다.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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