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12일 토요일

<em>파멸의</em> 창조주는 Direct3D를 달래 OpenGL을보다 나아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ZA2IfPJKQzM/emDoomem-Creator-Says-Direct3D-Is-Now-Better-Than-OpenGL:
arcticstoat는 '관성'은 왜 아이디 소프트웨어 년 3D 그래픽 API를위한 크로스 플랫폼으로 붙어있다 주된 이유라고 말하며, 제 1 인칭 슈팅의 대부 및 OpenGL 중요시하는 존 Carmack 지금이 OpenGL과 Direct3D를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씁니다. 있음 최근 인터뷰, 신분증 소프트웨어의 공동 창업자는 '난 사실 Direct3D를이 오히려 더 좋은 API를 오늘이라고 생각합니다.'라고 그는 'OpenGL은 호환성 문제로 다시 개최하고있는 동안 MS는 API를 개선하기 위해 상당한 호환되지 않는 변경 작업을 계속하려면 용기가 있었다. Direct3D를 멀티, 그리고 더 나은 스레딩 최신 버전이 더 나은 상태 관리를 처리합니다.'고 말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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