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17일 목요일

MIT는 - 인공 지능 시스템을 양성하는 데 사용되는 게임 디자인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amX07ev39-w/MIT-Designed-Game-Used-To-Train-an-AI-System:
이안 레이몽은 MIT 미디어랩과 싱가포르 - MIT의 책략 게임 연구실 Improviso을, 인공 지능. Improviso 두 선수를 필요로하는보다 현실적인 게임을 리드 배우이자 감독, 만드는 연구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온라인 게임을 발표했다 "쓰기 누구 정부의 은폐 51 구역. 프로젝트의 목표에 외계인의 수있을 것입니다 인공 지능 시스템을 훈련하는 데 사용할 수있는 게임의 수천에서 녹화한 즉석, 수집에 대해 저예산 공상 과학 영화를 촬영 척 NPCs. 제프 Orkin, 게임 개발을 주도 MIT의 연구원의 역할을 할 수있는 가장 좋은 시간은 Improviso 7시 사이와 오후 10시입니다 놀고 있다고 말한다. Orkin은 또한 게임에 인공 지능이라는 목표 지향적인 행동 프로그램의 창조자는, 먼저 그리고 2005 년에 공포에 사용하기 두려움 2, 낙진 3 고용.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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