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19일 토요일

PC 게임의 DirectX 그래픽의 '방해', AMD는 하더군요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I3lbZ4zHiac/DirectX-Getting-In-the-Way-of-PC-Game-Graphics-Says-AMD:
비트 기술은 최근 하드웨어 차이에도 불구하고 리처드 Huddy, PC 게임 그래픽과 콘솔 게임의 그래픽을 사이에 큰 불균형의 부족에 대한 AMD의 GPU의 사업부의 전세계 개발자 관계 관리자, 보였다. 인용 :. " '우리는 종종 X 박스 360만큼 마력 또는 하이 엔드 그래픽 카드에서 PS3로 적어도 열 배는 있는데, 아직은 게임이 좋은 상당한 정도로 열번 보이지 않는 아주 명확 한 거예요 , 편도 또는 다른 좋은 이유와 나쁜 용이라서 그런 -. 대부분 좋은, DirectX는 방해는 ' Huddy 그가 게임 개발자로부터 얻는 가장 일반적인 요청 중 하나라고 말합니다 : '. API를 떠나 만들기' 아니 뜨거운 천천히 그리고 unimpressive했던 하드웨어,하지만 소프트웨어 - - 수있는 '난 분명 게임 개발자와 나의 대화에서 이것을 듣고,'그가 말하길, '내가 사실은 개발자에게 Larrabee의 주요 호소했던 것 . 그리고, 개발자가 원하는 가장 좋은 게임이 매우 낮은 수준에 당신에게 하드웨어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함으로써, 당신은 게임 개발자에게 혁신 기회를주고 무엇입니까 기계, 완벽하게 컨트롤이 MS에 압력을 가하려고 그래요 - 믿어 의심치 전혀.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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