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르 그것을 인간이 - 얼굴하자 게으른 , 아직 매우 근면한. 우리는 모든 것을 본 적이 자체 제작 침대 로, 채널 교환기 에 심지어 touchless 키보드 . 그리고 지금, 우리는 축복받은거야 로봇 위해 그 종자 식물. 맞아, 당신은 위에 보이는 이미지가 공장을 성장하는 데 필요한 모든 단계를 완료하는 능력을 가진 다섯 다리 기계입니다. Schmart 보드에 장착된의 시차 프로펠러 칩 덕분에, Prospero는 자율적으로 어떤 방향으로 탐색하고 객체를 방해 피할 수 있습니다. 씨앗이 현재 배치되었습니다 감각 것을 자사의 몸 아래에 놓여 센서가있어. 로봇이 지상의 씨앗 필요는 것을 감지하면, 이것은 구멍, 씨앗을 드롭 구멍 위에 다시 흙을 이동하고 뿌리가 땅에 과정이 성공적이었음을 참고 흰색 페인트 찾아낼 거예요. 또한 비료와 제초제를 갖춘 로봇의 배, 그리고 Prospero 주문 자르기 효율을 만들어 유지하기 위해 다른 로봇에게 (적외선 경유) '이야기'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휴식 후 심기 프로세스의 48 초 클립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아니면, 당신은 수확 - 애호가라면, 영광스러운 녹색 엄지 액션 5 분 동안 더 많은 보상 링크를 누르십시오.
, 씨앗 Prospero에게 농부 robotically 식물 독서 로봇 계속)가 비디오하게 인간을 더 게으른 (
Prospero는 로봇 농부 robotically 식물의 종자)하게 인간을 더 게으른 (비디오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3월 1일 (화) 18시 26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