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28일 월요일

노키아는 reinvention, 세부 새로운 글꼴과 브랜딩을 계속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www.engadget.com/2011/03/27/nokia-continues-reinvention-details-new-font-and-branding/:
노키아의 현재 글꼴이 - 노키아 산세 - 가전 업계에서 가장 큰 정수의 하나처럼 즉시 "노키아"당신이 그것을 보는 순간 (좋든 나쁘든) 비명 디자인을 느낀다. 화면에 문자로 기본적이고 간단하게 뭔가로부터 강한, 꽉 브랜드 인지도는 그런 정말 당신이 살 수있는 일이 아닙니다 - 건설이되어야하고 여러가지 놀랄걸 필요 해요 - 그래서 우리는 확실 해요 그것을 척하고 새로운 시작 에스포의 결정은 가볍게 납치되지 않았음을. 사실, 우리는 "의 그것 구현으로 설명 글꼴 있는지, 그것은 있었어요하지 않도록 가볍게 때문에이 회사는 순수와 노키아 - 800이 게시 플러스 그것을 대체하고 단어 설명과 노키아 산세를 방어 해제 죽이고 그 결정의 최고의 가용성에 아름다움. "

물론, 그것은 외부인의 아무의 우연이 채용와의 글꼴 변경은 모두, 보드 그리기 다시 돌아가고하는 방법의 노력으로 노키아는 그냥 오는 스티븐 Elop 과 혼합 위상에 결정은 밖으로 윈도우 전화 번호를 추가 심비안과, 확실히 충분히, 이 회사는 그것의 장치에서 그 순수를 사용할 계획이라고 말합니다 "그것은 모바일 및 디지털 환경을 위해 특별히 설계되었습니다." 당신은 어떻게 생각하세요?

[감사합니다, Esko]

설문 조사보기

노키아는 브랜딩을 계속 reinvention, 세부 새로운 글꼴과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3월 27일 (일) 15시 8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노키아 대화 | 출처 노키아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