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3월 13일 일요일

스프린트의 댄 헤세는 최근에 '무제한'무제한 TV 지점 사이의 차별화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www.engadget.com/2011/03/12/sprints-dan-hesse-differentiates-between-unlimited-and-unlimit/:

우리는 새로운의 가장 큰 팬이 아니 계층 데이터 있으며, 느리지만 확실히 정되는 계획에서 최신 광고면 스프린트 표시되는 모든 - 특정 이동 통신사도하지 않습니다. CEO 인 댄 헤세는 "회사의 선전하면서 소요되는 공세를, 상기 조절하거나 측정 같은 것들을 시청자가 그 단어를 포함하지 '무제한'을해야 하기만하면 모든 것이 , 모든 "플랜 어, 사실 않습니다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익과 고객의 상승세 , 움직임 하나입니다 아마 좋은 - '그래도 그 전체 의 프리미엄 데이터 '건 iffy입니다 조금. 휴식 후 전체 홍보.

스폿 TV의 '무제한'의 최신 차별화 계속의 댄 헤세 스프린트 읽는 사이에 무제한

스프린트의 댄 헤세는 자리 드라마 최신 차별화 무제한 '에서'사이에 무제한과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3월 12일 (토) 21시 5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출처 전력 질주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