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의 고민은 사실 오늘날의 모습으로 바뀌고있다. ultraslim 레노 버는 씽크패드는 1 개 , 가장 확실히 현실 출시예정, 그리고 너무뿐만 아니라 기술을 배터리가 포장 잘나가는 새로 발생합니다. 이 정보가 레노 버의 자체 서버에서 바로 오는 어디에 매우 유익 PDF 파일 (대리점 파트너를 대상으로하지만 모두에 액세스할 수) 요리 곧 노트북에있는 흙. 의 개 "슬라이스"배터리가 있지만, 사용자가 교체되지 않습니다 당신은 유연성 손실은 무엇 완전한 성능 향상에 대한 만든 것입니다, 레노 버는 이것은 정상적인 배터리만큼 세 번 버틸 수 있을것 2.5 충전됩니다 선전대로 빠른 이전 씽크패드 전지보다 배. 그게 30 분 이내에 1 개 ~ 80 %를 활성화합니다 RapidCharge이란 fanciness에 감사합니다. 프리젠 테이션 슬라이드 에지 모델, 최신의 표시 1 개 권리를 함께 레노 버의 E420s과 E220s "씽크패드의 생성,"의 일환으로 새로운 예고 아직도 지금 그지만 운송, ultraslim 모두 주어진 그 개 수 없습니다 멀리 뒤에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어떤 음모 그냥, 우리는 또한 문서 내에서 "엑스 슬레이트"에 관한 언급을 발견 - 아이디어가 그 모양은 뭐가 궁금한데?
[감사합니다, 알렉산드르의]
자세한 배터리를 더 빨리 - 충전 통합, 계속 독서를 확인 씽크패드는 레노 버 개
레노 버는 씽크패드은 1 개 세부 배터리를 확인, 통합 - 빠른 충전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4월 24일 (일) 13시 33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