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에 시나리오는 : 다음에 무슨 경우 당신을 우리가 말했 빛나다가 정품보다 25 $에있을 수 있었지? 우리가 얘기하면 어떻게 그것이 말로 표현할 수 흰색 밴을의 후면에서 왔는지? 아니면 우리가 당신이 처음 842 이메일 마케팅 사기에 가입해야한다고 얘기한다면? 고맙게도, 그 시나리오 중 누구도 우리가 당신에게 원하는 것들이 있습니다. 대신, 우리는 114달러 대한 타겟 내에서 판매 및 베스트바이 위치에가는, 세계 최초의 광고 지원 빛나다을 소개하러 왔어. 그것의 절감에 비해 가격이 25 $ 부드러운 대표하는 오늘날의 저렴한 빛나다 하지만, 그 2500 동전은 무료 오지 마세요 - 당신이 인내하라는 요청을 받게 "보호기 홈 장치의 광고를 하단의 페이지 화면과에 미치는." 또한, 그것은 아주 잘 광고 할인된 정제에 이월 수있는 가제트 경기장에 새로운 전례를 설정, netbooks는, PMPs, 그리고 누가 또 뭘 알아. 이 시점에서, 뷰익, Olay 및 비자 광고 것입니다, 우리는 목록에 때가되면 꽃을 것이라고 말했다 인상을 받으세요. 하지만, 그들은있을거야 얼마나 방해 말씀 드리기 어려워요 빛나다 이사 제이 해병대가 있다고 생각하는 모양 "고객이 그것을 사랑하는거야."
우리는 그렇게 확신하지 않습니다. 서민가 있지만 일반적으로 그 맑은 이건 크리스탈 커팅을 좋아하죠 쿠폰 , 그것은 차이를 grok에 Sixpack 조과 기대 또 한 25 배가 것 문제로 우리에게 쌍을 $의 동일한 이내에 비용이 제품을합니다. 사실, 우리는 이것이 필연적 "은 판매 빛나다에서"그들의 읽을 거의 같은 즐거운되지 않는 이유를 알아낼 수 없다는 사람에서 소비자 불만으로 이어질 것이라고 추측하고 "이라고 Bob의 빛나다 ... 그는 도중 발견 판매. " 어쨌든, 새로운 장치의 데모는 "고객이 $ 10 아마존에 20 달러짜리 선물 카드에 대해 지불 것이다"화면 보호기 계약을 표시 광고가 전자책에 나타납니다 반면, 아직 거기 따라 "맑은 광고"는 홈 화면의 하단. 다고 다들 여기에 핵심 기능 그건 아마존의 겉보기 내려다 : $ 25 광고 - 전자 판독기를 지원하는 자신의 광고를 타파에 skimped 고객 갚기 위해 소프트웨어의 옵션입니다. 해결 구매자의 양심 문제, 적어도.
광고가 - 세번째 지원 월 배를 빛나다가 : 25 저장 달러를, 유혹을 많이 포함하고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 17시 12분 0초에 2011년 4월 11일 (월).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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