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4월 18일 월요일

사회 테크 버블은 달라 방법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nMS0M1RBpYY/How-the-Social-Tech-Bubble-Is-Different:
theodp은 흑백의 Ashlee 밴스 쓰기, 테크 일이 거품 "쓰기, 그러나 우리는 보통 혁신의 이득이 남긴하지만 이것 하나는 -. 소셜 네트워킹에 의해 구동 - 우리가 빈손으로 떠날 수있는 수학 민완가 제프 Hammerbacher는 좋은 사례 연구를 제공하는 1 년.. 하버드 중에, 23 년 Hammerbacher 소년이 연구하는 과학자의 높은 칭호를 받았다, 페이스 북에 도착하고 사람들이 소셜 네트워킹 서비스를 사용하는 방법을 분석하는 작업에 처해야. 향후 2 년간, Hammerbacher에서 새 클래스를 만든 팀이 조립 정밀 광고 및 높은 판매로 사람의 관계, 성향에 대한 통찰력, 그리고 욕구를 번역 분석 기술 중 하나.하지만 Hammerbacher 자기, 구글, 자신과 트위터, 같은 회사에서 실리콘 밸리의 주위를 둘러 보았다. 그리고 낭비 그의 동료를보고 그를 gnawed 뭔가 그들의 재능.라고 말합니다. '우리 세대의 가장 선한 마음, 사람을 클릭 광고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생각', '재수 것이었습니다. 실리콘 밸리의 역사 크리스토프 Lecuyer가 동의 : '. 그것은 인터넷 광고 및 이러한 다른 서비스를 주위에 건물이있는 새로운 산업은 많은 일자리를 창출하지 않는 것이 분명의 제조 및 디자인의 상실을 노하우를 진정으로 꺼림칙한입니다.'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