익명의 독자가. 로리 Cellan - 존스는 설명 BBC는 광고 지원 음악 서비스 Spotify 사용자가 10 시간 한달에 시간과 트랙 당 다섯 재생의 일생 전체를 듣기 있도록 자사의 서비스에 대한 엄격한 제한을 데려오는 것을보고 "씁니다 얼마나 그들의 손을 , 레이블에 의해 강제하고 어땠어 정도 내려 그들의 유료 구독 사용자의 현재 15% 이상을 이동하는 자신의 욕망을했습니다. 사용자로부터 압도적인 반응을 관리하는 서비스의 손실에 직접적인 실망 것 같다 . 상용 무선 비즈니스 모델과 현대 듣기 습관을 다리 발표 가장 먼저 반응 말했듯이 : '그렇게 오래 Spotify 그것은 당신을 알게 되서이었을거야 다시는 그 음악을 도용으로 돌아 가죠...'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