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키아는 스마트폰의 낯선 짐승을 발표했다. 내부적으로, 그것은 이전의 당신의 좋은 C7 네 - 3.5 인치 AMOLED를 화면은 720p의 비디오 녹화, 8 메가픽셀 카메라, pentaband 라디오, 그리고 심비안 좀비 운영 체제 -하지만 외부에서 그것이 만들어진 표지 뒷면의 황금 핥기에 페인트와 걸렸는데 진짜 가죽. 휴대 전화에 대한 가격이 너무 고급스럽게 유럽과 아시아 전역을 선택 개국에서 3 분기에 예상되고 세금과 보조금 및 시작하기 전에 € 800 (1천1백26달러)의 이상이라고합니다 아주 지어졌습니다. 특히 러시아는 것을 설명하고,이 나라의 운영을위한 노키아의 가브리엘 Speratti, 일반 관리자와 같은 "프리미엄"전화를위한 성공적인 시장으로 나가라고합니다 :
우리는 확실히 당신의 사회 생활에 영향을 주어 같은 휴대 전화를 소유, 동의할 수 밖에 없다, 우리는 그저 그것이 긍정적인 하나가 될거야 확실하지 않다."우리는 그들의 성공과 사회적 지위를 증명되는 빌드의 품질과 최상의 재료와 제품을 찾고있는 사용자의 수가 많다. 어떤 지역에서는 같은 프리미엄 제품의 소지가 심각하게 취해지고하는 여권이다."
내부 후회 계속 독서에 금을 18ct 덮여 오로는 노키아 심비안과 함께 밖으로, 물들어
노키아 오로는 내부에 후회 심비안 물들어와 함께 밖에서 금 18ct 커버와 함께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5월 25일 (수) 5시 24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