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5월 14일 토요일

삼성은 망막 해상도 300dpi의 tablet 디스플레이를 데모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feeds.arstechnica.com/~r/arstechnica/everything/~3/BBglIwHvyuc/samsung-demos-retina-resolution-300dpi-tablet-display.ars:

삼성 전자는 새로운 10.1 인치 "망막"해상도 LCD 패널을 다음 주에 보여 준비했다. 그것은 17 월 화요일 시작의 SID 디스플레이 위크 2011 국제 심포지엄에서 2560 엑스 1600 패널을 설명합니다. 그리고 당신은 이미 그것을 생각하지 않다면 - 네, 이것은 tablets 최적입니다.

패널은 300dpi의 해상도를 가지고, 같은 거 인쇄, 그리고 애플은 망막 표시를 정의하는 데 사용하는 숫자로. 대부분의 사용에서, 픽셀이 사라 그것은 당신이 인쇄된 페이지를보고있는 것으로 나타납니다.

삼성의 새로운 패널은 두 가지 이유 때문에 흥미롭습니다. 첫 번째는 PenTile RGBW 테크 사용한다는 것입니다. PenTile가 작은 여러 개의 단일 색 도트 구성되어 있습니다 화면에 subpixels 각 여러 가지 빛깔의 "픽셀"를 그룹화하는 방법입니다. PenTile의 경우, 다섯 점들은 (이름을 따라서 "갇힌"또는 "펜타"부분)가 있습니다. RGBW 부분은 여분의 흰색 픽셀이 평소 빨강, 녹색 및 파랑 것들에 추가됩니다 것을 의미합니다.

이 하얀 픽셀 로컬 백라이트 디밍, 변수와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경사로까지 밝은 색상이 필요하면,하지만 색상은 그냥 검정과 흰색 또는 desaturated 때, 백라이트 dims는 오직 흰색 픽셀이 켜져 있습니다. 이것은 일반적인 RGB 줄무늬 패널 대 주장 40 %까지 전력 소비를 줄일 수 있습니다.

그 전력 감소 tablets 년에 사용하는 열쇠입니다. tablet 배터리 전원으로 가장 큰 무승부는 화면입니다. 패널 그게 오늘날의 tablets 같은 배터리 수명을 제공할 수 있는지까지, 우리는 iPad에서 망막 디스플레이를 볼 수 없습니다. 물론, 그 여분의 픽셀을 모두 운전도 그래픽 칩에 대한 추가 작업 (4 배속)입니다,하지만 그것은 또 다른 문제예요.

게시물이 코멘트를 읽고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