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5월 4일 수요일

대기 지옥의 교활한 크리프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GiMcje3hJJU/The-Insidious-Creep-of-Latency-Hell:
Twinbee 고통 수있는 이동 통신 또는 변경하는 TV 채널로 간단하게 "게이머 자주 찾기 '입력 지연'성가신, 그러나 지난 몇 년간, 지연 시간은 똑같이 고통스러운 결과와 함께 다른 많은 가젯 후에 느끼게되었습니다. 뭔가를 기록합니다. 소프트웨어가 너무 결백에서 멀리이다 (자바 또는 Visual Studio 2010 누구?), 그리고 심지어 자체 (예 : 우분투 11에서 새 실행기 표시줄을 받아) 사용자를 좌절 수있는 '보이지 않는'대기 시간으로 가득 차있는 데스크탑. 자세한 worryingly, Bufferbloat하지만, 인터넷을 재앙이 문제 최근 뉴스에 충돌했다고 문제의 절반은 당신이 그것을 위해 밖을 내다 않는 파악하려고 종종 어려운 점이다 믹 웨스트가 지적한 것처럼 :.. "항상 그들은 무엇을 느낄 단어로두면 안 돼요 플레이어, 그리고 때로는 심지어 디자이너, 잘못 특정 게임의 컨트롤과 함께 ..... 아니면 그들은 당신에게 아무것도 말할 수 없을 수도 단순히 게임이 정말 엉망이란 이유를 이해하지 않고, 빨려라고.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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