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5월 8일 일요일

너무 빨리 온라인 이동 게임 산업인가?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AqDu9IcQcSA/Is-the-Gaming-Industry-Moving-Online-Too-Fast:
RyanDJ 온라인 서비스 및 게임에 대한 디지털 배포하려고 서두르다가 좀 너무 적극적 경우 궁금해하고, 소니 PSN 정전에 대한 그의 반응으로 씁니다. "나는 기술을 사랑해, 그냥 속도를 늦추고 싶어. 내가 지금 사람들의 종류를 '내 잔디 하차'화가 옛날 같은 소리지만, 제 8 비트까지 닌텐도는, 그것은 계속 플라스틱 및 부식 연령에서 사망 그것은. 온라인 전용 게임, 일일하기로에서 내가 서버를 잃게 될 것이다, 그냥 찾을 수있는 게임. 소니의 문제와 같은 시스템 충돌, 중단의 원인이됩니다. 난 우리가 안정화, 진정하지 않으면 기분이 현재 기술과, 항목이 영구적으로 실제 복사하지 않고도 소유하고 있습니다 구입을 보증하는 방법을 찾기, 그 안전을 보장하기는 닌텐도는 온라인 말하는대로 우리는 회사와 같은 표시될 가치도 없어! "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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