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5월 5일 목요일

<em>Magicka의</em> 속편 가능성 버전을 콘솔 계획,

URL에 뉴스를 재미있는 :http://rss.slashdot.org/~r/Slashdot/slashdot/~3/ZrI1kVBves0/emMagickaem-Sequel-Planned-Console-Version-a-Possibility:
인디 액션 - 모험 게임 Magicka 1 월 출범 이후 비정규 성공을했습니다. 작업은 여전히​​ 원래 게임에서 진행되지만, 역설 Joystiq 말했 게시자의 CEO가 속편은 의심하고 있지 않은 것으로 : "언제부터 우리 - '면'내가 말하고도 아니고 -하지만 우리는 이것을 속편 뭐하는거야 '때' 게임은, 그것은 완전히 다른 기술에 할거야. 그것은 릴리스에서 슈퍼 버그했습니다. 우리는하지만, 첫 주에 그들의 대부분을 해결 노트북과 다른 몇 가지 문제가 아직 없습니다. 그것은 엔진이 원인이라고 우리 에 게임을 제작. " 그는 또한 Magicka의 포트는 강한 가능성 아르 콘솔 지적했다.

소설이 읽기 더 Slashdot에에.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