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상 상품 경제 의 대규모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게임 성숙한 일지 모르지만 그것은 효과가있어 - 또한 자극 바람직하지 않은 측면 : 착취. , 중국, 지방에서 헤이룽장 감옥 전직 정치범이에서 (6000으로 엔만큼 했잖아에 대한 온라인 재판매 후 것이 교도관 교도소, 컬렉션에 대한 전리품 가디언에 대해 어떻게 그가 워크 래프트되었다의 세계처럼 습관적으로 강제 MMOs을로 연주했습니다 9백24달러) 하루. 이러한 합계 그래도 따르고 그들은 이익을 스스로 아무도보고, 최대 12 시간 매일 교대 근무 300 죄수로의 제품을 것입니다. 익명의 소식통은 "노동을 통해 다시 교육"에서 평소보다는, 광업 가상보다 실제 관련된 것이다 수고 캠프되었다. 온라인 시장의 수익성은 겉보기 교도소 상사 사업이 때문에 컴퓨터가 그 상쾌하게되는, 그러나 시대와 함께 이동 맞출 수있다 "해제 적이 있었다." 2009부터 중국 정부는 협정하지만, 온라인 통화는 라이센스를받은 업체로 상장하는 것이 요구 사항을 도입하도록되어 그것이 유행에 포로를 사용하는 관행은 줄지 않는 계속하고 있다고 믿고 있어요.
그들의 경비에 대한 이익을 현실로 만들어 가상의 금,은, 강제 중국어 포로들은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5월 26일 (목) 5시 14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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