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DTV 안경 수동 논쟁은 끝났습 활성과 약간의 이상 (이상 주장 편견으로 가득 차 있으며, 대한 해 봤는데, 대부분 정치 인신 공격 통로 양쪽의 두 제조 업체에 드라마)에서. 자, 그러나, TCO가 개발에서 독자적인 연구가 마침내 두 안경은 실제로 사용자의 시청 경험에 영향을 미칠 수있는 방법에 도움이 되거있다 - 그리고 네, 몇 가지 차이점이 있습니다. , 수동 때 연구자들은 기울이면 필름 패턴 리타더을 15도 (FPR의 수직 시야각 이하) 이상 또는 3D 이미지가 더 높은 속도로 서로에 경향이 과다 출혈로. 액티브 안경 한편, 세 번 FPR - 갖춘 그림자가 전달보다 낮은되었습니다 휘도에 흰색 이미지를 전송. 하지만 수동적 차원 안경은 각 눈에 대해 다른 polarizations에 이미지를 표시하기 때문에, 그들의 적극적인 대응만큼 수직 해상도로 제공하지 않습니다. 불행히도, TCO가 안경의 각 쌍 뷰어의 건강과 안락에 미치는 영향에 대해 조사하지 않았어요 - 우리 대부분의 아마 결정하는 요소가 될 봅시다. 하지만 곧 그것은 않는 한, 중 파나소닉이나 LG 전자는 이상의 결과를 모두 뛰어 것으로 기대합니다. 다이브 브레이크 이후 전체 홍보에.
기타 않는 안경을별로 부탁 하나 이상 3DTV 수동적하고 계속 활성 비교 연구를 읽고 TCO가의
TCO가 연구는 다른 정말 부탁이 하나 이상하지 않습니다, 비교 안경을 3DTV 수동 적극적이고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5월 2일 (월) 18시 3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