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칸센으로 오사카 도쿄에서 515km (320 마일) 여행하면 현재 2 시간 25 분 (너무 작은 재산을 비용)이 필요합니다. 일본의 두 최대의 대도시 사이를 여행 국가의 출시에 따라 단 한 시간 이상 걸릴 것이며, 2045 이리 긴 부상 트랙 단지 도쿄에서 건설 승인을받은. 구조엔 프로젝트 (약 112,000,000,000달러) 먼저 1970 년대에 제안되었지만, 때문에 노선의 60 %를 나타내는 것입니다 터널의 광범위한 네트워크에서 줄기 대부분 자사의 천문학 비용에 무기한 tabled되었다. 당신은 일본어받을 수있을거야 부상의 중부 철도는 도쿄와 나고야 사이의 고속 경로를 실행하면, 2027 년 수정의 시작. 서쪽으로 한 유명한 이웃은 이미 자체 자기 부상 열차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중국 상하이 Transrapid은 2004 년부터 푸동 공항 라이더를 분사하고, 한번 501kmh (311mph)의 최고 속도를 달성했습니다. 국가는 또한 1,000km/h 구축이다 진공 기반의 열차 는 앞으로 몇 년 이내에 출시할 계획이다.
일본 자기 부상 열차가 500kmh 진행 속도를 원래에 출연 Engadget 2011년 6월 20일 동부 서머 타임 21시 42분 0초, 월요일.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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