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스테르담 파리에서 기차를 타고가 가장 유럽의 철도 노선의 절경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하지만 그것은 유일한 태양의 굉장한 능력이 힘을 모으고의 능력 - 두 마일, 적어도. 어제, 벨기에에있는 엔지니어들은 공식적으로 처음 전환에 대한 유럽의 태양 전지로 구동 하는 Mokum 빛의 레일 라인 연결시 마일의 징역 - 2.1 스팬, 터널 기차. 설치의 16000 태양열 패널은 인근 앤트워프 중앙역 전력하는 데 필요한 에너지의 50 %를 제공하기 위해 모두 고속 열차와 전통에 대한 여분의 주스를 제공하기 위해 사용됩니다. 원래 고대의 숲에 나무를 전도으로부터 여행객을 보호하기 위해 개발된,이 프로젝트는 약 2,400톤로 연간 이산화탄소 배출량을 줄이는 반면, 연간 전기 3.3MWh까지 생산할 예정이다. 인생에 가져다 도움이 벨기에 신재생 에너지 기업 - Enfinity에서 간단한 홍보와 함께 동맥의 일부 항공 필름을위한 휴식 과거 속도.
터널을 열차 계속 읽는 유럽 최초의 태양광 전력) 동영상 (가는 Live에서 벨기에 고속 라인
유럽 최초의 태양광 전력 철도 터널 회선 속도 - 간다 Live에서 높은 벨기에 (비디오) 처음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6월 7일 (화) 17시 41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