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 루빈은 기여 지역 전력 , 개인 관점과 제품에 초점 칼럼.
그들은 Telebrands, TV 쇼 Pitchmen의 결정자 역할을 페어 필드, 뉴저지 기반 정보 광고 마케팅에서 회의실로 전국에서 온. 그것은 발명가의 날, 회사가 매 6 주 정도 전국 각지 보유하고있는 사건이었습니다. inventorsday@telebrands.com하는 가장 좋은 아이디어를 제출할 사람들은 현재에 초대합니다. 위험에 처해, Telebrands '다음 히트 제품을 설계하고 기회가 백만장된다. 그리고 그들과 재산 사이에 서서 모두가 심사 패널 (대표 AJ Khubani, 그의 아내 Poonam Khubani, 마케팅 고문 돈 Braca들로 구성된) 및 PedEgg의 영구 설치된 5 피트 길이 모델 설득력 피치 이었어요 - 발명 Telebrands CEO로 97 년 - 회사 잘 wishers에 의해 서명.
지역 파워를 읽고 계속 : 발명가 informercial, 파트 1을 충족시
지역 전원 : 발명가가 informercial 만났을 때, 파트 1은 원래에 출연 Engadget 2011년 6월 18일 (토) 동부 서머 타임 20시 00분 0초에.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영구 링크 | | 메일 보내기 | 코멘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