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년 6월 19일 일요일

지역 전원 : 발명가가 informercial 충족, 1 부

URL을 흥미로운 소식 :http://www.engadget.com/2011/06/18/reserve-power-when-inventor-meets-informercial-part-1/:
로스 루빈은 기여 지역 전력 , 개인 관점과 제품에 초점 칼럼.

그들은 Telebrands, TV 쇼 Pitchmen의 결정자 역할을 페어 필드, 뉴저지 기반 정보 광고 마케팅에서 회의실로 전국에서 온. 그것은 발명가의 날, 회사가 매 6 주 정도 전국 각지 보유하고있는 사건이었습니다. inventorsday@telebrands.com하는 가장 좋은 아이디어를 제출할 사람들은 현재에 초대합니다. 위험에 처해, Telebrands '다음 히트 제품을 설계하고 기회가 백만장된다. 그리고 그들과 재산 사이에 서서 모두가 심사 패널 (대표 AJ Khubani, 그​​의 아내 Poonam Khubani, 마케팅 고문 돈 Braca들로 구성된) 및 PedEgg의 영구 설치된 5 피트 길이 모델 설득력 피치 이었어요 - 발명 Telebrands CEO로 97 년 - 회사 잘 wishers에 의해 서명.

지역 파워를 읽고 계속 : 발명가 informercial, 파트 1을 충족시

지역 전원 : 발명가가 informercial 만났을 때, 파트 1은 원래에 출연 Engadget 2011년 6월 18일 (토) 동부 서머 타임 20시 00분 0초에.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영구 링크 | | 메일 보내기 | 코멘트

댓글 없음:

댓글 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