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름에 아이튠즈가 : 애플은 단지 자사의 대망의 클라우드 기반 음악 서비스를 발표했다. 음악 업계 최초 뭔가 스티브 잡스 노트 - 스트리밍 음악 서비스 일부는 추측이 없었대로 있지만, 그것은 당신이 추가 비용없이 당신의 장치의 모든 구입한 모든 음악을 다운로드하여 드릴 것입니다. 당신이 구입 모든 새로운 음악은 또한 자동으로 다운로드하실 수 있으며 최대 10 개의 다른 장치로 인하여 - 그리고, 최대 iCloud 만들어 다른 9 애플 리케이션처럼 사용할 수 오늘 (단 미국, 불행하게도 베타 버전으로, 완전히 무료입니다 ).
게다가, 애플은 또한 구름에 찢어진 CD를 기존 컬렉션을 넣어 드릴 것입니다 새로운 아이튠즈 검색 서비스를 발표했다. 그건 버전에로의 한 스캔 노래를 검색하여 라이브러리를 애플이 이미 무료로 256kbps AAC는 파일)보다는 업로드 다 (- DRM을 - 노래 업로드됩니다되지만 분 "안"주 "-"소요 메모 애플 프로세스 경우에 어디에 일치 없습니다. 그것은 당신에게 $ 24.99 년 (최대 24,000 곡 들어, 분명히)를 실행하고 이번 가을에 언제 시작할 때 당신에게 "아이튠즈에서 구입한 음악과 동일한 혜택"을 모두 줄 것을 약속드립니다.
애플 구름에 공표 iTunes를, 아이튠즈 경기는 원래에 출연 Engadget 동부 서머 타임에 2011년 6월 6일 (월) 14시 45분 0초. 우리의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피드 사용에 대한 조건을 .
블로그 바로가기 | | 이 이메일 |의 댓글
댓글 없음:
댓글 쓰기